43건, FAQ 검색결과입니다.

43 제 핸드폰 번호가 이미 가입되어 있어요 / 저는 바슈롬에 가입한 적이 없어요
고객님께서 사용하던 핸드폰을 기존에 다른 분이 사용하고 있던 고객께서 이미 바슈롬 사이트에 가입된 경우가 많습니다.
1대1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정보 확인 후 처리를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2 제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하신 제품이 불량인 경우 구입한 안경원 또는 안과에 방문하여
제품의 상태를 말씀하시고 새 렌즈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구입하신 안경원이 멀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해 안경원의 교환이 어려우시다면
당사 소비자상담센타 080-218-681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제품이 완제품일 경우에만 가능)
41 회원탈퇴 후 바로 신규 가입이 가능 한가요?
탈퇴 후 바로 신규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바슈롬 회원탈퇴 신청 시, 해당 아이디의 회원 정보가 즉시 삭제 되며, 탈퇴한 시점으로부터 6개월 뒤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재가입 시 기존 아이디로 참여하신 이벤트 및 포인트 혜택도 삭제되어 관련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40 시험착용을 신청하려고 하는데, 안경원이 자동선택 되어 있습니다. 변경할 수 있나요?
시험착용의 신청 및 수령은 바슈롬 앱의 시험착용 안경원에서만 가능합니다.
만약 시험착용 안경원을 다른 매장으로 바꾸고 싶으시면 시험착용 메뉴의 안경원 선택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39 리뉴나 바이오트루로 RGP렌즈를 세척, 보관해도 되나요?
아니오. RGP렌즈를 사용하신다면 바슈롬 RGP/하드렌즈관리용액이나 보스톤과 같은 RGP렌즈 전용관리용액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소프트렌즈 관리용액으로 RGP렌즈를 관리할 경우, 충분한 세척, 보존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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